개별동료상담 및 장애여성독립생활프로그램(ILP)에 참여하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장애여성독립생활프로그램(ILP) 신청서 및 개인정보제공활용동의서.hwp154.0K

2018년 개별동료상담 및 독립생활프로그램(ILP) 참여자 모집

 

독립이란 혼자 사는 것만이 아니라 나의 삶을 선택하고 결정하는 모든 과정을 말합니다.

 

하지만 독립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모르거나 이해하기 어려울 때, 새로운 경험에 도전하는 것이 용기나지 않을 때, 독립을 준비하는 일은 어렵게만 느껴지는데요…!

 

장애여성독립생활센터[]에서는 개별 동료상담 및 독립생활프로그램(ILP)을 통해서 독립을 준비하려면 나에게 어떤 경험들이 필요한지 함께 계획하고, 실천해보고자 합니다.

 

장애여성인 내가 어떤 것을 선택하고 결정하는 경험들이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무엇을 원하고, 어떤 활동을 하고 싶은지 나의 욕구에 좀 더 집중해보고! 함께하는 경험을 통해서 자신감을 얻고 싶다면 지금 바로 연락주세요~

 

독립생활을 준비하고 있거나 관심 있는 장애여성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신청대상: 독립을 준비하고 있거나 관심 있는 장애여성

신청기간: 연중 수시모집

신청방법: 장애여성공감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신 후 이메일로 신청. 전화나 방문, 팩스 신청도 가능

진행기간: 20183~ 12

진행장소: 장애여성독립생활센터[] 교육실 외

문의: 전화 02-441-2313, 팩스 02-441-2328, 이메일 wdesum@daum.net (담당: 진은선)

주소: 서울시 강동구 올림픽로 664 대우베네시티 101409

주최: 장애여성공감 부설 장애여성독립생활센터[]

지원: 서울특별시

 

 

 

공지사항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